본문 바로가기

임신정보소식

사과태몽,딸일까 아들일까?



안녕하세요, 사랑맘이예요^^


애기들 임신했을때 태몽은 하나씩

꾸게 되는데요 ㅎㅎ


직접꿀때도 있고 주변지인분들이

대신 꿀때도 있고 신기한거같아요!!


그리구 신기하게 태몽은 한번꾸면

계속 선명하게 기억나더라구요^^


여러분은 어떤 태몽을 꾸셨나요?





보통 사과태몽이나 딸기태몽의 경우

딸일 가능성이 조금 높은데요!


보통 빨간 사과태몽은 딸

초록색 아오리사과는 아들인 경우

많았다고 해요 ㅎㅎ





아, 그리고 사과태몽 자체가 

좋은 태몽이란거 아시고 계시나요?


사과태몽은 보통 가을에 

결실을 맺는 과일이다보니

부와 명예를 얻는 태몽이라고 합니다!


아름다운 과실모습처럼

풍부한 부와 권력 명예를 상징하는

사과태몽!





그리고 사과태몽에서는

무엇보다 사과의 상태가 중요하답니다!


꼭 사과태몽 뿐만 아니라

다른과일도 그렇겠지만 과일의 상태가

신선하고 맛있어보일수록 더욱 좋아요 : )





사과태몽에서 사과가 나무에 주렁주렁

열러있다면 쌍둥이 혹은

영특하고 재능이 많은 아이라고 해요!


이런 사과태몽꾸면 기분이 너무 좋을것같네요 ㅎㅎ


하지만 과일나무아래 사과가 가득쌓여있는건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기도 해요 ㅠㅠ


하지만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사과태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기분좋은 태몽을 꾸면 기분이 계속 좋은것같아요 : )

보통 임신을 하고 난 뒤 태몽을 꾸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임신한후 기분좋은일만 가득하기위해서는

혹여나 생길수 있는 위험에 대해

대비를 해야하겠죠!


그중 하나가 태아보험인데요 ㅎㅎ

태아보험 무료상담받고

사은품혜택까지챙겨주는곳 공유하고갈게요 : )




무료상담받아보기